애니메이션이 없으며
rig,스켈레탈메시가 존재할때
스켈레탈메시의 특정본을 회전시키는 애니메이션을 임시로 만드는방법
1. BP에서 회전시킬값을 변수로만들어서 일정값만큼 돌려준다.
2. 애니메이션 시퀀스 (기본자세)를 만들어준다.
dropship_Pose
3.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만들어서
AnimGrpah와 EventGraph를 만들어둔다.
BP에서는 회전값을 적용시켜주고
ABP의 EventGraph에서는 BP클래스를 참조해 회전시킬값을 받아온다
ABP의 AnimGraph에서는 회전시킬 Bone을 타겟하고 회전값을 적용해준다.
* 시퀀서에서 변수를 편집하려고 해봤으나 Rotator 변수타입은 Expose on Cinematics 옵션이 뜨질않는다
Float로 바꿔서 시도해볼것
계속 하다보니 더 쉬운방법이 있었다.
애니메이션을 만들필요없이 시퀀서에서 FKControlRig을 추가하면 모든 관절을 타임라인별로 편집가능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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